본문 바로가기
게임

[xbox one] xbox one ps4 hdmi in 연결

by 승수 2016. 11. 17.



헤일로5 들어 있는 xbox one 1테라 버전이 도착 했습니다. ㅋ




처음에 박스 들어 보고 깜짝 놀랏네요 엄청 무거워서 


사진에 보시면 전원 어덥터? 크고 무겁 습니다. 본체도 크고


컨트롤 패드가 신형 구형 나뉘나 본데 신형이네요 


구분은 앞면에 이어폰 단자 크기 라는 거 같습니다. 


패드가 건전지 들어 가네요 360 때랑 같이


처음에 켜니까 계정이랑 언어 wifi 설정등 하고 기기 업데이트 하는데


오래 걸리네요 


그리고 패드도 업데이트 합니다.


같이 들어 있던 헤일로5 설치 해 봤는데 90기가 라고 나와서 


처음에 잘못 본줄 알았네요 


엄청 오래 걸립니다. ㄷㄷㄷㄷㄷㄷ


기존에 사용 했던 360 계정이 있어서 그거로 로그인 했더니 호환 되는 게임 목록만 보이는 건지 


골드때 받아 논거 게임이 몇개가 보이네요 


다운은 받아 놨는데 골드 끝나서 실행은 안되네요 


헤일로 용량 만큼이나 풀보이스 더빙에 그래픽이 ㄷㄷㄷㄷ 하네요


ps4로 했던 게임들 보다 그래픽이 좋아 보이네요 


패드 진동은 강력 하네요 ㅎ 진동은 쎈데 묵직한 맛은 없는거 같네요 먼가 좀 부족한 느낌 입니다.


헤일로 5 후기는 나중에 따로 작성 할거고 


360 게임 one에서 어떻게 할수 없을까 하고 영상 찾아 보다가 재미 있는걸 찾았네요 ㅎ




사진 보시면 첫번째가 전원이고 두번째가 티비나 모니터로 나가는 hdmi 선이고 세번째가 재미 있는 건데


hdmi 들어 오는 선 입니다. 


제가 본 동영상이 360이랑 one이랑 hdmi로 세번째로 연결 해서 사용 하는 영상을 봤습니다. 


사용중인 모니터가 hdmi 단자가 하나라 ps4 하다가 one 하려면 바꿔 끼워야 하는 상황이 발생 하는데


ps4에서 나온 hdmi 선을 저기 세번째 자리에 물리면 one에서 플스 화면을 볼수 있습니다 ㅎㅎㅎㅎ




설정 방법은 별로 안 복잡 합니다. 설정 들어 가셔서 티비 설정 쪽에 가시면 출력 되고 있는거 보실수 있습니다.


사진을 못 찍었는데 나중에 추가 해서 올리 겠습니다. 


선은 안갈아 끼워서 편한데 


당연한 얘기지만 패드는 따로 사용 하셔야 됩니다. 


전기 사용량이 얼마나 되는진 잘 모르겠지만 


ps4 할때 one도 켜 있어야 하니 좀 신경 쓰이긴 하네요


' 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첫 십천중 송 영입 ㅋ  (0) 2017.03.27
2016년 블프 구매 목록 ㅠ,.ㅠ  (0) 2016.11.28
[ps4] 소드아트온라인 HR  (0) 2016.11.02
[ps4] 언챠티드 콜렉션  (0) 2016.10.10
[ps4] 라이즈 오브 더 툼 레이더  (0) 2016.1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