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ps4] 소드아트온라인 HR

by 승수 2016. 11. 2.



힘들게 구매한 예약판 소아온 HR 입니다. 





음.... 먼저 소감은 게임이 설명도 적거 니와 먼 소리인지 못 아라 먹겠네요 ㅎ


게임 하려고 소아온 애니 1기 정주행 했습니다. 


애니가 좀 19금 이네요 ㅎ


주인공인 남자 캔디 인지 여자 등장인물들이 다 남주만 좋아 하네요 


게임 스토리는 애니 이후 인것 같네요 2기는 아직 안봐서


암튼 게임은 할렘 입니다. 여자 천지 ㄷ





초반 플레이 영상입니다. ㅎ


전투가 어렵네요 ㅎ


동료 AI가 멍청 해서 많이 까이고 있는 중입니다. 


패치 나온다는 말이 있는거 같은데 정확 하진 않습니다. 


필드에 보면 사냥 하는 무리 들이 종종 보이는데 첨엔 유저 인줄 알았는데 


유저는 아닌가 봅니다 


1장 클리어 하면 멀티 메뉴가 열리나 봅니다 


주인공 성별 이름 외형 목소리등 커스텀을 약간 할수 있는거 같은데 


이것도 호불호네요 


초회 한정 코드 받은거 등록 하는거 몰라서 이거도 삽질 했네요 


게임 안에서 하는게 아니고 플스에 코드 등록 하면 다운 받습니다. 


소아온 껏다 키면 아이템 창에 dlc에 복장 구입권 이라고 추가 된거 보이실거고


상점 가면 살수 있는데 초반에 전부 사기엔 좀 비싸네요 


그리고 주인공을 남자 캐릭으로 해서 그런지 남자 복장만 착용 됩니다.


동료 캐릭한데 입히는건 선물로 주면 되나 본데 친밀도가 5 이상 되야 줄수 있나 봅니다 ㅎㅎㅎㅎㅎ



게임 할 시간이 없어서 아직 극 초반이라 시스템 이해도도 부족 하고 좀더 플레이 해보고 내용 추가 해야 될거 같


네요 ㅎ


우선 친밀도 작업 먼저 해서 아스나 옷 갈아 입히고 스샷 추가 하겠습니다 ㅎ


그래도 생각 보단 잼있습니다. 먼가 숨겨진게 많다고 하는데 .....


이거 하느라 라오툼은 봉인이네요 ㅎ


우선 아스나 친밀도가 5가 되어서 의상 받은걸 입혀 봤습니다.


수영복, 잠옷, 한복 , 그리고 먼 게임인지 모르겠는데 하나더 해서 4개 인가 되는데 


개인적으론 아스나 기본 옷 하얀거가 잴 이쁜거 같습니다. 외형 고정에 아템만 바꿔 낄수 


있어으면 좋았을거도 같네요 ㅎ


기본 아이템들 룩이 별로 안 이쁘네요 



초 중반쯤 진행 한거 같은데


자잘한 서브퀘도 많은거 같고 재미 없지는 않은데 


왠지 자꾸 엔딩 못본 게임이 쌓이고 있어서 게임 불감증이 


오는건 아닌지...


할인이다 머다 자꾸 사들이게 되서 ㅠ,.ㅠ 


오늘은 엑박 헤일로 올건데..... 그만 사야 되는데 


말일에 파판15가.....


스토리 위주로 빨리 엔딩 먼저 봐야 겠네요 ㅎ


' 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6년 블프 구매 목록 ㅠ,.ㅠ  (0) 2016.11.28
[xbox one] xbox one ps4 hdmi in 연결  (2) 2016.11.17
[ps4] 언챠티드 콜렉션  (0) 2016.10.10
[ps4] 라이즈 오브 더 툼 레이더  (0) 2016.10.10
[ps4]로드 오브 폴른  (0) 2016.10.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