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ps4] 라이즈 오브 더 툼 레이더

by 승수 2016. 10. 10.



10월 7일에 배송 됬다고 문자 받았고 


8일 토요일에 배송 받았습니다.  외출 중이라 저녁때 플레이 잠깐 해 봤습니다. 




초반 플레이 동영상 첨부 하려 했는데 첫 플레이시 계정 등록? 같은거 나올때 끊겨서 동영상 첨부는 나중에 따로 


올리 겠습니다. 


일단 초반 플레이 느낌이.... 더빙은 좋습니다. 


성우분 목소리가 많이 익숙 해서 찾아 보니 


잘 모르는 분이지만 아주 못들어 줄 정도는 아닌듯 한데 


평이 왜 갈리는지 모르겠네요 


한국어 더빙이라 자막 안 읽어도 되니 집중도 가 더 올라 갑니다. 


이전작 툼레이더 리부트를 스팀판으로 pc에서 재미있게 했었는데 


중간에 텀도 텀이고 그 사이에 


언챠티드 하다가 하려니 


벽타고 그런 방식이 매우 비슷 하네요


언챠티드도 재미 있지만 ....... 언챠 하지 말걸 그랬네요.... 드레이크 보단 라라가... 


아직 초반부가 더 진행해 봐야 겠지만  스토리는 좀 진부 한거 같네요


라라 아빠가 찾던거 라라가 다시 찾아 다니고 트리니티인가 하는 고대 비밀 조직이 방해 하고 


발컨이라 많이 죽는 편인데....... 죽으면 로딩이 좀 있네요.... 위쳐 만큼은 아니지만 


언챠 보단 긴..... 


청불 게임인데.... 5살 아들이랑 같이 해되 될런지.... 


초반에 사슴 잡고 곰잡고 했더니 좋아라 하던데.... 


게임 시리즈 상으로 보면 선정적인 장면은 안나올거 같은데.... 


리부트때 처럼 피가 낭자 하는 건지... 


몰입도가 좋아서 1회차는 무작정 플레이 해볼 예정입니다. 공략 이런거 하나도 


안보고요 언챠 콜렉션 1편 깨고 2편 하다 말았는데.....  ㅠ,.ㅠ 나중에 할걸.... 




의상 같은거 먼가 많이 주네요 의상에 옵션 붙은 거도 있고 


랜덤으로 주는지 일괄인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카드 까는 거던데 


다른 카드 들도 먼가 많이 주는데 먼지 잘 모르겠네요 ㅎ


멀티 할때 쓰는 건지 


영상 보시면 아실 테지만 독화살 짱이네요 ㅎ 



17년 4월 9일 드디어 엔딩 봤습니다. 


다른거 이것 저것 하느라 못하고 있다가 


주말에 마눌님이 아드님과 외출 하셔서 하루종일 달려서 엔딩 봤네요 ㅎ


전작도 그랬지만 진짜 연출 짱 입니다. 더빙도 이정도면 아주 훌륭하고 


엔딩본 첫 우리말 더빙작이네요 스토리는 좀... 아쉽네요 


중간에 언챠티드 해서 그런지 이런류가 스토리가 많이 비슷하네요 


그래도 퍼즐이라고 해야 되나요 맵 진행 


난이도도 적당히 재미 있고요 


전작은 타이밍 마춰서 올라가고 이런거 좀 힘들었는데 


엔딩보고 팔려고 했는데 소장 해야 겠네요 ㅋ 


아직 지도 100프로 달성 못 한 구역도  있고 해서.....


일단은 봉인 입니다. ㅎ


' 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ps4] 소드아트온라인 HR  (0) 2016.11.02
[ps4] 언챠티드 콜렉션  (0) 2016.10.10
[ps4]로드 오브 폴른  (0) 2016.10.07
[ps4] 바이오 하자드 hd 리마스터  (0) 2016.10.07
[ps4]저니  (0) 2016.10.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