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ps4] 위쳐3 와일드 헌트

by 승수 2016. 8. 9.


호키랜드서 중고로 데려온 위쳐3 입니다. 


명성이 자자 하여 엄청 기대 하며 플레이 해서 


본편 엔딩 봤습니다. ㅎ 


대화 분기가 다양하고 멀티? 엔딩이라


엔딩 보는데 좀 오래 걸렸네요 


중간에 미니 게임 권트 너무 재미 있어서 카드 따먹고 모으고 .... 하악


위쳐켜서 권트만 하다 끈적도 몇일 됩니다. 


여주 분기가 예니퍼랑 트리스 둘인데 전 트리스 루트 탔습니다. 


원작이 소설인데 소설로 먼저 접하신분들이 있을진 모르겠으나 


소설먼저 보신 분들은 예니퍼 많이 선택 하시고 게임으로 위쳐 접하신 분들은 트리스 많이 선택 하신다 하는데


취향이겠죠.... 시리즈 게임이라 위쳐2랑 이어지는 부분이 있습니다. 초반에 머했냐 머했냐 물어 보는거 있는데


전작 모르시면 아무거나 선택 하시면 되며 


죽였냐 물어 보는거 있었던거 같은데 죽였다 선택 하시면 


당연히 죽었으니 3편엔 등장 안합니다. 안죽였다 하세요 본편 열심히 하고 있는데 화장팩 격인 


하츠 오브 스톤 이랑 블러드엔 와인이 세일 하길래 일단 언제 다 할진 모르겠지만 사놨습니다. 


본편 엔딩은 봤지만 자잘한 서브퀘 까지 다한건 아니라 할게 너무 많네요 

 


자잘한 팁 


무기는 무기상인 한테 팔고 갑온은 갑옷 상인 한테 팔면 돈 조금씩 더 줍니다.


처음 모르시는 분들 세트템 다 파실지도 모르는데 세트템 업그래이드 되며 업그 할때 재료로 쓰입니다. 


버리지 마세요 


전설템들은 파시지 마시고 분해해서 제작템 재료로 활용 하세요 


본편 다 깨고 알게된 팁인데 배 타면 빠른 이동이 된다고 하네요 ... 혼자 나룻배 타고 대항해시대 삽질 했네요 




지금은 하츠 오브 스톤 메인 스토리 열심히 플레이 중입니다. 


확팩인데 메인 스토리도 있고 여케도 추가 되고 (xx씬도 당연히 추가) 


위쳐 하면서 좀 충격적이었던게 콘솔 게임 하면서 xx씬 첨이네요 위쳐가 


본편에선 키이라, 예니퍼, 트리스 3명 & 사창가 가시면 보실수 있습니다. 


패턴은 비슷 비슷 한거 같네요 다 본건 아니지만 .... 19금 입니다. 애들은 보면 안되요


하츠 메인 스토리 첫 보스 부터 대박 이었는데 남은 보스전들 넘 기대 되고


블러드앤 와인 넘 기대 중 입니다.


근데 치명적인 단점이 플스4 로딩이 너무 기네요..... 



어제 하츠 오브 스톤 메인퀘 엔딩 봤습니다. 


마지막 미션 타임 리미트 미션이라 짜증 나네요 


개인적으로 시간제한 있는거 엄청 나게 시러 해서 


그래서 물속 드러 가서 하는 미션 이런거도 시러 합니다. 숨게이지 ㄷ


길치에 방향치라 길 헤메느라 시간 오버 되서 2~3번 죽고


마지막 미션 여기서 바이퍼교단 검 얻을수 있는데 여기 지나가면 못 얻는다고 본거 같네요


빨간 불켜진데 찾아 다니시면 됩니다.


빨간불 켜진집 드러가면 지하 내려가다 바닦 꺼지고 


거울 찾으로 다니는데 막보가 다 깨고 


거울 다 깨야 되는지 안깨도 되는지 몰겠는데 


중앙에서 뒤쪽에 들어 가면 조사하는데 있는데 거기 조사 하면 분수 같은데 물 채워지는데


물에 비친거 잡아 족치면 끝입니다.



블러드 앤 와인 해보신 분들이 왜 위쳐4라고 하신지 알겠네요 ㅎ


본편에서 수염때문에 할배 같다가 


하츠에선 면도해서 아재 같다가


블러드 오니까 다시 수염이 조금 자랏네요 ㅎ


하츠는 뜨는거 서브 미션까지 다 했는데 분량은 얼마 안되네요 


아... 트리스 보고 싶다  하츠나 블러드에서도 본편 히로인들 만날수 있게 해주지... 조금 아쉽네요


블러드 엔딩에 등장 한다는 말이 있던데 일단 기대해 봅니다.


블러드쪽이 뱀파이어 때려 잡는거 같은데...  뱀파이어 무서버요....



플스에서 게임방송 하기 한번 해봤습니다. 


방법은 일단 간단 하네요 유튭 로그인만 몇번 해주면 됩니다. 


발컨이라 창피 하지만 영상도 첨부 해 봅니다.


마녀 날라 다니는데 발암 이네요 


자동 사격 몰라서 한참 삽질 하다 잡았네요


자동 사격은 조준 안하고 걍 화살 막 누룸 알아서 쏩니다. 


아직 1회차라 공략 이런거 되도록 안보고 내키는 대로 


본편 스토리 위주로 플레이 하고 있습니다.


블러드앤 와인도 스토리 좋네요 반전도 있고 


영상은 뱀파이어 전투 후 동화나라 도입 쯤 됩니다.




휴~ 블러드앤 와인도 엔딩 봤네요 


첫회차라 공략 안보고 하고 싶은데로 플레이 했더니 ㅋ


공작 부인도 죽고 언니도 죽고


그래도 보상은 다 챙겼습니다. 


보상으로 받은 저택에 가보니 손님이 와 있다는데 


트리스가 와 있네요 ㅎㅎ (본편에서 선택한 히로인이 올겁니다 아마)


엄청 반갑네요 


역시나 블러드앤 와인도 xx씬이 있긴 한데 억지로 넣은듯한... 


좀 뜬금 없네요 하지만 제작진에겐 감사 ㅎ 없는것 보단 있는게....


메인 퀘만 한거라 서브 퀘등 조금 남았지만 다른 게임들이 쌓여 있어 잠시 봉인 해둬야 겠네요 



' 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3DS] 파이어엠블렘 if  (0) 2016.09.08
[ps4]비욘드 투 소울즈  (0) 2016.08.29
대전 호키랜드 후기  (0) 2016.07.15
[ps4] 배트맨 아캄 나이트  (0) 2016.07.15
[ps4] 트로피코5  (0) 2016.07.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