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ps4]비욘드 투 소울즈

by 승수 2016. 8. 29.





세일 할때 싸게 구입한 게임이라 큰 기대 없이 빨리 엔딩이나 봐야지 하고 시작 했는데....


게임 너무 재미 있네요 그리고 여주 조디 넘 불쌍 해요 ㅠㅠ 


게임 패드 이렇게 확용한 게임은 처음 해보내요 플스 패드에 자이로센서 있는지도 몰랐네요 


패드 흔들고 돌리고 버튼 연타에 


툼레이더 리부트 할때 연출 장난 아니다 하면서 했는데 이건머 더 좋네요 


여자 주인공 얼굴도 어딘지 익숙하다 했더니 





엘렌 페이지가 모델이네요 게임이 영화 보는거 같습니다. 


그리고 게임 하시면 익숙한 얼굴이 하나 더 보이실 겁니다. 스파이더맨에 고블린으로 나오셨던 


윌럼데포 이분도 출연 하시네요 


시간에 흐름에 따라 진행 되는게 아니라 사건 별로 왔다 갔다 하는데


구성이 좋네요 쳅터 하나 끝날때 마다 다른 유저들은 어떤 선택지 선택 했나 퍼센트지로 보여주고


따로 저장 하는게 안보이던데 제가 못 찾는 건지.... 


그래서 저장 된거 날라 갈까봐 이거만 하고 있습니다. 




액션신이 좀 어려운데 게임 진행 하는데는 전혀 지장이 없는거 같습니다. 


아직 첫회차라 다른 루트들이 있는지 파악이 안되서리 


참고로 저의 조작 능력은 원숭이 급입니다. 


게임이 잔인한 장면이나 야한 장면이 별로 없습니다. 충격적인 장면도 별로 없고요


아직 엔딩까지 플레이 한건 아니지만 전체 적인 분위가가 


음... 좀 슬프네요 


개인적으로는 이 게임이 라오어 보다 재미있네요 


라오어는 좀비들이 극혐이라 ... 개인 적인 취향 입니다. 


동영상 이후로도 3일 정도 3~4시간씩 플레이 해서 종반쯤 진행 한거 같은데 


엔딩 보고 후기 추가 하겠습니다.


엔딩 본지는 좀 되었는데 후기가 늦었습니다. 


마지막에 엔딩에 선택지가 5갠가 있었던거 같은데 


엔딩 자막 올라 가는게 너무 길어서 3개 정도 밖에 못봤네요 


엔딩 보고 나니 


시간 순서 바꿔서 다시 플레이 할수 있고 챕터? 선택해서 플레이 할수 있고 그러네요 


엔딩엔 후속편 예고 같은 영상이 좀 나오고 


미니 게임 처럼 미로 같은거 빠져 나가는거 생기네요 


개인적으로 재미있게 플레이 했습니다. 


다음 플레이 할 게임은...... 언차티드 합본.... 해야 되는데.....


닌텐도에서 기다리고 기다리던 파이어엠블렘이 배송중이라 ㅎ 


파엠 먼저 해야 겠네요 ~ 


' 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ps4] 그라비티 러쉬  (0) 2016.09.19
[3DS] 파이어엠블렘 if  (0) 2016.09.08
[ps4] 위쳐3 와일드 헌트  (0) 2016.08.09
대전 호키랜드 후기  (0) 2016.07.15
[ps4] 배트맨 아캄 나이트  (0) 2016.07.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