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기기/스마트폰

소니 엑스페리아 z3c 터치 오류

by 승수 2016. 3. 4.




z3c 터치 오류 영상 입니다. 


그동안 잘 모르고 (손가락이 커서 잘 안눌리는줄 알았습니다.) 데빌 케이스 사용중인데 케이스 때문인줄도 알았구요


케이스랑 너무 가까워서 ?? 


2주정도 케이스 없이 사용중인데 케이스랑 상관 없이 이러네요 너무 신경 쓰이고 거슬리네요 


영상 마지막쯤에 보시면 한번 터치 했는데 두군데 찍히는 모습이 잠깐 나옵니다. 


우측에 전원 스위치 근처 터치가 자주 이럽니다. 


하필이면 카톡이나 행아웃 전송 버튼 위치라서 글쓰고 전송 버튼이 한번에 잘 안눌립니다. 


주말에 그나마 제일 가까운 대전 센터 방문 예정인데 대체폰이나 있을런지.... 


아직 사용 한지 1년도 안됬는데 처음 받고 사용 하다 마그네틱 단자 적출 되서 as 한번 보냈었는데


단자 사용 안하고 있다가 최근에 다시 써볼까 했더니 다시 적출 ㅋㅋㅋㅋㅋ 


뽑기 운인 건지 소니가 원래 이런건지... 



토요일에 맡겼는데 어제 화요일에 서비스센터에서 전화 왔습니다 


터치 이상은 확인 됬는데 마그네틱은 어떤거 문제냐고 


완전 적출된 상태는 아니고 덜렁 거리는 상태라고 말하고 지난번에도 동일 증상으로 


수리 한번 받았고 에폭시로 안떨어 지게 좀 붙여 달라고 했더니 


그러면 방수 안된다고 아쎄이가 교체 되면 가치 교체 되서 방수도 되고 잘 안떨어질거다 하는데


구조상 테이프 인데 안떨어 질수가... 방수 되는게 신기.... 


어제 수리 완료 될거고 수리 완료 되면 문자 준다 더니 문자도 안보내주고 


방수는 바라지도 안는다 무섭 !!! 마그네틱 단자 그래 안쓰마.... 


터치나 잘 되게 고처 다오....


오늘 다시 전화 왔습니다 (수요일) 어제 액정 교체 했는데 방수 안되서 오늘 다시 수리 해서 보내 준다 하네요


택배 보냈다고 송장 번호랑 보내 주네요... 


말도 없이 하루 늦어지긴 했지만 그래도 지난번 보단 많이 친절 하네요


야호~ 주말에 


핸폰 만지작 거리다 또 문제 발견  !!!!! 


수리전엔 잘되던 카메라 버튼이 동작을 안하네요 


반셔터까지만 되고 사진 실행및 사진은 안찍힙니다.


도대체가 수리 하시면서 기능 테스트들 안해보시는 건지......


잘 안쓰는 버튼이긴 해도 아직 as 기간도 남았고 해서 다시 보낼까 생각 중인데


또 몇일 날리 겠네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망할 소니 



두번째 as는 대전 소니 센터 안가고 올레 m&s as 대행 서비스로 진행 했습니다. 


평일이나 주말에 대전 그 먼데 까지 갈수가 없어서 혹시나 해서 동네 올레 직영점에 맡겼는데 


대행으로 잘 처리 해 주셨습니다. 


임대폰은 또 아이폰4 ......... 이번엔 흰색......


as가 생각보다 빨리 처리 진행 됬네요 


화요일 접수 했는데 수요일 저녁때 영등포 소니 as 센터서 전화와서 


머라 지랄 할라 하다가 as 기사님이 먼저 자기가 확인 다 못 하고 보내서 죄송 하다 계속 그러셔서 


그냥 말았습니다. 수요일 택배 업무가 끝나서 자기가 기능 점검 다시 다 해서 내일 보내준다 하시더니 


금요일에 받았는데 뒷판도 교체해 주셧네요 기스 조금 있고 카메라 렌즈 코팅 벗겨져 있었는데 


새거 됬습니다. ㅎ 카메라 버튼도 잘되고 터치도 잘되고 


한번에좀 잘 좀 해서 보내주시지 2주일 꼬진 아이폰 썻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