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기기/스마트폰

소니 엑스페리아 z3 대전 as센터 후기

by 승수 2015. 6. 15.



소니 엑스 페리아 z3를 6월 3일에 개통 했습니다. 


마감이 안좋단 소리는 들었는데


뽑기 운이 안좋았나 봅니다.


좌측 하단에 유격이 조금 있어서 


그냥 쓸까 하다가 혹시 몰라 방수 테스트를 보냈습니다. 


그런데 !!!!! 불량 ㄷㄷㄷㄷ 방수 안됨


올레 샵에서 구매 한거라 교환 할려고 하니 


소니 as 센타에서 불량 확인증을 받아야 한답니다. 


올레샵 교환 기간은 14일 이네요 


아직 개통 한지 14일 안지났는데 


소니에서 5월에 정품 등록을 했다는 겁니다. .....


그래서 불량 확인증을 안끊어 준답니다.....


이게 먼소리인지....


6월 3일날 개통 했는데 


정품 등록이 어떤 시스템인지 모르겠지만.....


지옥문이 활짝 ㄷㄷㄷㄷㄷㄷ


소니에 따졌더니 개통 확인서를 팩스로 보내달라 더군요


올레에 전화 해서 소니 쪽으로 보내달라 했습니다.


팩스 보냈다고 연락 와서 소니에 확인 해보니


5시 조금 지났는데 5분인가 6분,,,,,, 서울 본사에서 마감 되서 내일 보내 준답니다. (as 센타 대전)


아놔..... 17일 까지 교환 받아야 되는데 ..... 오늘 15일 .... 내일 소니서 연락 오면 올레 쪽에 문의 해 봐야 겠네요 


교환 안되면 .... 울겁니다..... 유격은 아주 심한거 아니니 그려려니 쓸수 있는데 방수가 안된다니......


그래도 방수 폰인데..... 이거 교환 안된면 그래도 무상 as 라도 해주겠죠???  설마 ??? 




자 ... 16일 입니다.


오전에 아무 연락도 없더군요 소니랑 올레샵이랑 


대전 소니 as 센타로 문의 했습니다. 어케 진행 되고 있는건지


기사님 말로는 본사 쪽에 다 얘기해 놔서 올레샵 쪽으로 팩스 보내고 


올레샵 에서 연락 올거 랍니다. 


14시에 올레샵에서 최초 교환 신청 접수 받으셨던 직원분 연락이 왔습니다. 


16시 전까진 팩스 와야 택배 발송이 된답니다. 


소니 쪽에 불량 확인증 16시전에 보내줄수 있는지 확인 해 달라고 하네요


올레샵 이분 참 친절 하시네요 접수 받으시고 교환이 17일 까지라 16일에


다시 연락 주신다고 하시더니 정말 연락 주시네요 참 비교되네요 소니랑


소니는 일 처리가 참 늦네요.... 마감도 일찍 하면서 


다시 대전 소니 as 센터에 전화 해봐야 겠네요.......


담당자 통화가 안되네요... 전화 준다고 하는데 .....


머하는 짓인지.... 


기다리다 지쳐 소니 모바일 대표 번호로 문의 해 봤는데


대전 as 센터로 문의 하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기들은 확인이 안된데요 서울 어디로 요청 했는지....


교품 받긴 틀린듯


as나 받아서 써야될 운명인가 봅니다.


어차피 교품 받아도 양품일 가능성은.......머 그닥


간신히 대전 as 센터 통화 


4시 조금 넘어서 처리 될거 같다 하시내요 기사님이


긴급으로 신청 하셨는데 처리 건수가 많아 늦어지는 거 같으시다고.....


지금 4시 40분.... 처리 되긴 개뿔.....


올레샵 담당자분 계속 신경 써서 전화 주시네요


4시 넘어서 오늘 발송은 안되고


오늘이나 내일이라도 불량 확인증 확인 되면 


개통 해서라도 보내 주신다네요 ... 아... 감사..... 교품 받는데 전화 따위 하루 못쓰면 어때 ~


올레샵 서비스 감동이네요.... 다음에 전화 한번 더 오면 성함 잘 물어 봐서 요기다 적어 드려야 겠네요





17일 


9시 땡 하자마자 올레샵에서 전화 오네요


불량 확인증 확인 되서 물건 보내 준다네요


교품 받기 힘드네요.....


그래도 받았으니 머


이제 14일 지나서 물건 이상 있어도 교품은 못 받고


소니 as로...... 제발 양품이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