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툼레이더 리부트 !!!

by 승수 2015. 10. 2.


툼레이더 리부트 스팀에서 세일해서 싸게 구입한 게임 입니다. 


중딩때 인거 같은데 툼레이더 처음 접한게 .... 까마득 하네요 




그냥 기억에 어려웠던 게임 이었습니다. 암튼 나중에 영화도 2개나 나온걸로 알고 있는데 


안젤리나 졸리 주연으로 ㅋ 




리부트 !!! 라니


일단 외모부터 이쁘게 바뀌었네요 그래픽도 말도 못하게 좋아지고


게임을 좋아는 하는데 게임 고자라 난이도 쉬움으로 플레이 했습니다. 


그래도 많이 죽었어요 ㅎ


연출이 후덜덜 합니다. 영화네요 영화 플레이 시간은 짧은 편인데 재미 있습니다. 


플레이 시간이 짧다는게 전 메인 스토리 위주로 빠르게? 진행 했습니다. 


총 플레이 시간이 21시간이네요 ㅎ


중간 중간에 미니게임처럼 머 작동 하고 벽타고 점프 하고 이런거 있는데 고자라 .....포기 했어요


은근히 전투씬이 좀 있는데 사람 엄청 죽입니다. ㅎ


점프 하고 메달리고 기어 오르고 활쏘고 총쏘고 줄타고 ㅋㅋ


잘 만든 게임 입니다. 


스팀서 구매할때 풀 패키지로 구입 했는데 옷? 같은거 말곤 머 없네요 본편만 사셔도 무방 할듯 합니다. 


중간에 약간 그로데스크? 한 피 칠갑에 그런거 좀 있어서 엔딩보고 다시 안할거 같아서 지우긴 했는데


강력 추천 게임 입니다.


아... 그리고 한번 클리어 하면 특전 같은거 없나 찾아 봤는데....


없다네요 ㅎㅎ


있으면 좀 알려주세요....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