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요즘 푹 빠져 있는 게임 입니다 ^^

by 승수 2013. 9. 25.

엘더 스크롤 - 스카이림


나온지는 좀 된 게임인데 몰랏네요 이게임


근데 이거 정말 재미 있네요.....


pc 버전으로 하고 있는데


모드가 엄청 나군요.... 한글화도 잘되어 있고


맵도 엄청 넓고


퀘스트도 많고 


mmorpg 좋아 하는데 이건 온라인 게임 아니고 혼자 하는 게임인데도 한참 하게 될거 같네요


1시간 게임 하면 1시간은 모드 검색 해서 설치 해보고 그러고 있네요... ㅎ


시간 나면 스샷도 올리고 다시 한번 정리 하겠습니다.


웬만 하면 정품 사셔서 플레이 하세요~


무설치 판도 토렌트에 엄청 많고 시드 유지 해 주시는 분 많아서 금방 받긴 합니다.


토렌트알지 사이트에 가면 거의 최신 버전 무설치판 올라 온거 있네요 ^^ 


못 찾으시는 분들은 댓글에 메일 주소 알려주시면 씨앗 보내드릴께요


모드 설치는 모드매니저 라는게 있는데 왠만 한거는 이거루 설치 하셔야 


모드 안꼬이고 잘 관리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