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스트라이더 패달 없는 자전거

by 승수 2015. 10. 6.


서진이 4살 생일 선물로 구입한 스트라이더 자전거 입니다. 



페달 없는 유아용 자전거 입니다. 


빨간색 사달라고 해서 빨간색 사줬는데 너무 너무 좋아 하네요 


멋진 자전거 라고 내려올 생각을 안하네요 







3일 정도 된건데 잘 타네요 3일 총 탄시간 해봐야 6시간도 안탄건데 중심 잡고 발도 조금씩 들고 타네요


저날 세종 호수공원을 저거 타고 반바퀴나 돌았습니다.


국내 대회도 있네요 올해 열심히 연습해서 내년에 출전해 봐야 겠네요 ㅎ 



애들 엄청 빠르네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