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기기/sony 스마트워치

소니 스마트워치 사용기

by 승수 2012. 8. 9.

http://www.popco.net/zboard/view.php?id=mp3p_review&no=493


요기 리뷰가 제일 정리가 잘되 있는거 같네요... 문제시 삭제 하겠습니다.


한달 정도 사용 하면서 간단 사용기 올려 봅니다. 


처음에 물건 받아서 신나서 켜보니 




사진 처럼 가운데 빨간 줄이 ㄷㄷㄷㄷ 


아.. 뽑기 실패인가.... 불량인가 ....


교환 해야 하나 .....환불 받아야 하나..... 하고 있었는데


완충 하고 껏다 키니 정상으로 나오네요....


지금 2달 정도 사용 한거 같은데 간단하게 장단점 적어 봅니다.


장점

1. 전화,문자,카톡,sns,e-mail 오면 진동으로 알려 주니 좋네요... 주머니나 가방에 있을때는 머 오는지  잘 모르는데

2. 핸드폰 안 꺼내고 음악 컨트롤 할수 있다 곡 넘김, 볼륨 조절 

3. 가지고 놀기는 좋네요.... 자전거 타거나 운동할때도 좋고요...



단점

1. 생각보다 고급? 스러운 맛은 없습니다.  조금 싼티나 보여요.... ㅠㅠ

2. 연동...... 연결 안 끊길때는 안 끊기고 잘 끊길때는 잘끈기고 지 맘대로 입니다 그래도  불편할 정돈 아닌거 같습니다. 가끔씩 연동 드럽게 안될때 있는데... 블루투스 연결 목록에서 제거 했다가 다시 추가 하면 잘 됩니다. 

3. 지속 시간...... 연결이 자주 끊기거나 화면을 계속 켜놓는 경우 베터리 조루 입니다. 하루면 땡이네요 화면 꺼져 있다가 시간 볼때만 확인 해주고 그럼 3일 정돈 가는거 같습니다. 

4. 충전 케이블.... 이거  인식이 엉망 입니다. 케이블 추가로 구매하기도 쉽지 않고요

5. 연동 거리..... 5~6 미터 정도 되는거 가타요 

6. 터치 스크린이라 많이 더러워 지네요.. 지문방지 필름이라도 잘라서 붙이는게....

7. 관련 어플들이 별로 없네요... 

8. 시계줄..... 기본 시계줄이 고무라... 땀이 많이 차네요..

9. 구매.... 국내 출시가 안되서 해외구매 대행이라 배송이 오래 걸림



쓰고 보니 장점 보다 단점이 더 많네요..... 

그래도  유용하게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