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정보

다음 클라우드 50 기가 무료 !!

by 승수 2011. 7. 1.

이번에 다음에서 다음 클라우드가 나왔네요

대형 포탈 치고는 늦은 감이 없지 않아 있지만 늦게 나온 만큼 공짜로 주는 용량이 50기가나 되네요

티스토리 이벤트로 당첨 되면 200기가 ㅋㅋ 세컨드라이브가 1테라 였던가 용량은 제일 크지만... 기간 제한이 있

어서 아무튼 문서나 영화나 음악이나 파일 저장 하기 좋습니다. 다음 클라우드는 네이버 엔드라이버와 다르게

폴더를 지정 하면 접속 하는 pc 에서 동기화를 하는데.... 아직 정확하게 확인 한건 아니지만 동기화 하면 다운 받

아서 폴더 동기화 시키는 거 같은데.... 다운 받는 번거로움은 없는데 하드 용량이 없어서 파일 올려서 쓰려고

하는 거면 문제가 있네요 ㅋ